어쩌다 보니 신제품들 보여서 궁금한 나머지 주문했던 KFC의 블랙라벨 치킨들 몇 가지(치르르는 이전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사진 찍힌게 문제생겼고 날아가서...ㅠㅠㅋㅋㅋ 사진없이 말 할것 같아요.) 하고 텐더떡볶이랑 감자튀김...  그리고 케이준치킨과 살사소스를 주문해봤음. 

 

개인적으로 뼈있는 치킨보단 순살인 쪽을 좋아하는데, 블랙라벨은 닭다리 정육을 먹기 편하게 순살로 만든거고 염지도 잘 되있는거 봐선 나쁘진 않았고, 블랙라벨 치킨중에선 오리지널말고 블랙라벨 치킨(크리스피치킨같이 생긴 것)이랑 갓양념 나름 괜찮았음. 오리지널 블랙라벨 치킨은 너무 후라이 상태가 순살엔 맞지않고 바삭하지도 않은데다 좀 눅눅해.. 그리고 많이 짜서 별로라서 비추천. 사진에는 없는 치르르같은 경우 블랙라벨 치킨에다가 치즈시즈닝 뿌린 맛인데 뼈보단 블랙라벨로 먹는 편이 제일 좋고, 많이 느끼하고 치즈시즈닝때문에 안 그래도 기름진 맛에 더 느끼해져서 먹기가 좀 힘들긴 하지만 스노잉치킨계열 시즈닝치킨계열 제품 좋아하시는 분이면 맛있게 먹을 법한 제품이었다. 

 

사진 날라가서 어차피 남은 사진이 없어갖고 걍 여기다 같이 적는데, 골드문버거는 진짜 맛있었고, 맘터의 인크레더블버거의 저격제품인 것 같은데, 소스양이나 맛이 맘터 인크레더블을 보완해서 나온 맛 같고 달고 느끼하고 과한 소스맛은 덜 하면서 치킨의 맛이나 계란후라이의 반숙상태도 괜찮고 모든 맛이 잘 맞아떨어진단 느낌을 받았음. 다만 너무 커서 이 버거도 먹는 내내 좀 흘리고 턱도 아프고 아무튼 진심 환장인건 인크레더블이나 이 제품이나 진배없드라... 대신 또 먹는다 치면 인크보단 골드문을 먹겠음.  

이거 그냥 초딩들 입에는 잘 맞겠지만 내입엔 안 맞아서 살사소스 사놓은거 여기다 전부 부어서 먹었음에도 매콤함은 거의 없고 단 맛만 남아서 걍 다 못먹고 버림. 

이번 신제품으로 나왔다던 그 그레이비 소스... 단 맛 원래 나야했던건지? 이거 감자튀김에 찍먹 해봤는데 감자가 원래 쓰던 감튀가 아니게 되버려서 하나도 안 어울리고 맛도 없고 아무튼 최악... ㅠ 다른 치킨에 찍어 먹기엔 모든 치킨들은 고유의 맛이 강해서 저 소스를 찍는다고 그 맛이 살 것 같지도 않고 아무튼.. 혼자만 붕 떠버린 이 소스.. 활용도가 없어서 결국 버렸다.... 

저런 문구를 박을 시간에 본인들 감튀가 바껴도 왜 맛없는지 각잡고 반성할 시간은 안 갖는다 그죠? 

이전 감튀가 나았을 정도로 이번에 바꾼 케이준 후라이는 생각보다 별로고 그..전부 다 짜서 결국 몇 개 못 먹고 버렸다.... 나는 도톰하게 각지게 잘라서 튀겨낸 예전 KFC감튀를 참 좋아했는데, 왜 갑자기 저렇게 바꿨는지도 모르겠고 바꾼 제품도 그렇다고 맛있는 제품도 아니라서 좀 한심하다 싶었다. 심지어 신제품인 그레이비소스랑도 어울리는 맛도 아니고... 대체 왜 이렇게 만든거야? 싶은 맛이었고 너무 맘터에 위기감 느끼신거 아닌지 싶은 생각도 들고.. 심지어 나는 그 케이준 후라이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았고, 케엪씨의 과거 감튀의 도톰하지만 무른 느낌의 그 맛을 좋아했는데.. 이건 좀 너무 간게 아닌가 싶음. 

 

아마 재구매 한다고 쳐도 블랙라벨 신제품 나올때나 재주문 하던지 골드문이나 재주문 하면 모를까 감튀는 절대 다신 안 먹을 것 같고 저 떡볶이도 다신 안 먹을 것 같다. 아무튼 진짜 별로; 

반응형

 

 

남편네 회사 근처 711에서 판매중이길래 구입한 천마표 시멘트 팝콘이다. 저 시멘트 로고를 사용하는 업체는 성신양회주식회사 라고 하는데, 이 업체는 시멘트, 레미콘, 건조 몰타르 등의 건축용 자재를 주로 생산하는 업장이다. 예전엔 4XR과 콜라보 진행해서 시멘트 포대가방이랑 타월 발매한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팝콘을 제이앤이랑 협업해서 세븐일레븐에 유통하고 있는게 좀 의외로 웃기고 관심생겨서 찾아본 결과 2020년 1월에 불량레미콘을 제공해놓고 품질조작을 한 정황 문에 유죄 확정된 내용도 확인되고... 시멘트 가격 짬짜미로 2016년과 2018년에 과징금 물었던걸로 ... ^^.... 뉴스가 발견되던뎅..
지금 이 레트로 과자 붐에 뜬금없이 들어온 것도 깎여나갔던 이미지 쇄신을 위해 시도한 것 아닐까? 싶은..... 그런 생각이 들 뿐..

레트로 인싸 감성 스낵이라는거 그거 자칭 귀여운 아이돌 코시미즈 사치코같은 느낌으로 받아들이면 되는걸까.. 

그리고 과자 자체는 달리 향이 추가된건 없고, 카카오색소+홍국색소+치자청/황 색소+설탕+소금의 조합이라 뭐... 대체 왜 내놨지 싶은 조합. 그냥 이 브랜드를 잘 모를 젊은 일반 세대들에게 브랜드라도 알리고 싶어서 내놨나 싶고.. 

 

 

좀 많이 흐리긴 한데, 딱 보이는 만큼의 색상.. 벼루에 먹 갈아서 뿌린 색에 가까운 느낌임. 맛은...약간 미세하게 쓴 맛 + 단 맛 + 짠 맛 이렇게 배합되어 있더라. 맛이야 뭐 ... 단짠단짠이라 좋아할 사람은 좋아할 수 있을 맛인데, 어디는 너무 짜기도 하고 달기도 하고 그래서 맛 밸런스가 살짝 붕괴되는 곳도 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한 편이다. 다만 색을 보면...이 검은 색은 대체 시멘트랑 무슨관계가 있을까 싶지만 원료로 사용하는 산화철의 검은 색을 시멘트 원료랑 연결해서 생각하라는 의도라면 뭐 이해가 가능할 것 같기도 함.. 그냥 지금까지 판매중인 팝콘중에서 단짠은 이 제품이 유일할 수도 있는데 굳이 재구매를 해 가면서 까지 찾아먹을거냐고 묻는다면 지금 있는 양도 많아서 판매중단시기까지도 아마 다 먹지 못하고 있지 않을까... 아무튼 재구매는 안 할듯. 적당히 잘 먹었다. 

 

 

 

 

* 개인적으로 요 팝콘은 조만간 리뷰하게 될 오레오 팝콘(GS25 판매, 6,000원) 하고 같이 먹는게 맛밸런스가 조금 맞는 것 같더라.

반응형

남편네 회사건물 밑에 있는 롯데마트에서 발견했지만 그 날 들고 간 가방이 작아서 사진 못했고 쿠팡에서 구입했던 생미쉘의 초코브라우니랑 화이트브라우니다. 

원료 및 영양정보... 1개당 칼로리가 약 147kcal, 146kcal 인데 크기에 비해 열량 높아서 무시무시해! 

각 박스당 이렇게 생긴 낱개포장 제품이 7개씩 들어 있다. 

꺼내면서 안 건데 엄청 기름지다.. 낱개포장 비닐 안쪽이 기름기가 느껴질 정도로... 보이는건 건조해 보여도 절대 건조한 제품이 아님... 기름부자인 과자... ㅋㅋ 손에 조금만 과자가 닿아도 손이 번들번들해질 정도로 기름졌다. 

질감은 겉은 버석한 느낌이고 속으로는 질척하고 기름졌단 느낌이 강함. 부드럽다...라는 표현을 쓰기에는 미묘하고 겉이나 속이나 수분감 없이 기름기로 도배된 느낌. 

일단 맛 자체는 생각하면 할 수록 아메리카노를 곁들이지 않는 한 죽을만큼 느끼하고 달다. 근데 맛없는건 또 아니고 보이는 만큼 예상 가능한 달달하고 버석거리면서도 끈적하면서도 끝맛이 살짝 너티하고 고소한 그런 브라우니었다. 다만... 이건 취향인 사람이면 맛있게 먹을 것 같긴 한데 나는 아니었고 한 번 먹은걸로 만족함. 적당히 잘 먹었다. 

 

* 이 제품 사고나서 다음날 컬리 들어가서 장볼려니까 똑같은 제품을 팔고있더라. 그럴 줄 알았으면 걍 다 컬리에서 사는거였는데 ㅋㅋ...ㅠㅠ

반응형

친정집 다녀오면서 먹은 롤링파스타의 파스타와 뇨끼감바스.. 그리고 모히또에이드. 저렴하다는 점은 칭찬할만 한데 기대한 것도 없지만 맛은 그냥 평범했다. 다시 갈 지는 모르겠지만 접시는 예뻤어서 갖고싶다는 생각은 들더라. 

부천스타필드에 입점해 있는 Agra.  뱃속이 애매하게 배고픈 상태로 갔다보니 마구 배고팠던 그런 상태도 아니었고... 저 샐러드 싸먹는 난은 별로였다... 먹기 정말 불편했음. 다만 여기 다녀와서 계속 생각나는건 저 팔락파니른데 저기다가 바스마티라이스 밥 비벼먹고싶은 생각만 가득 가득 차버려서 너무 곤란했다..ㅠㅠㅋㅋㅋㅋ 

남편이 너무 가고싶대서 다녀온 닭갈비집.. 집 앞에있는 매장이었는데.. 나는 별로였지만 남편은 싱글벙글 만족해서 집에 돌아갔다. 

모펀 마지막 영업일날 친구랑 친구 딸래미랑 나랑 남편 넷이서 만나서 밥 먹고 왔다.

결혼 후 너무 오랫만에 만나서ㅋㅋㅋ 갔던 카레집... 코코이찌방야 진짜 오랫만에 가서 카레 먹고왔는데 뭐 ... 구성이 몇가지 간소화된거 빼면 맛은 그대로더라. 이 날은 친구 딸래미 신발 한 켤레 사주고 돌아왔다. ㅋㅋㅋ 애기 진짜 쑥쑥 크더라. 

남편이 밥시켜줬는데 아마 김치찌개였던가? 김치찌개에 계란후라이 얹구 밥 비벼먹으니까 짱좋았는데ㅋㅋㅋ 같이 준 반찬 4종이 진짜 별로더라. ㅠㅠ 그래도 찌개가 맛있어서 다행이었다. 간만에 배 빵빵 불러서 행복했음ㅋㅋ 

회사건물에 있는 711에서 가끔 사다마셨던 서울우유 살롱밀크티. 향도 향이지만 맛도 괜찮아서 여러 번 마셨다... ㅠㅠ 또 마시고 싶군.

전에 포스팅 한 적 있는 송탄이나경 부대찌개. 여긴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싶다...

송탄부대찌개 자칭하는 업장 있어서 갔었는데, 햄을 더 추가해도 송탄의 그 부대찌개랑 같은 비주얼은 아니고 맛도 그렇게 같은건 아니었다. 남편도 나도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굳이 이런맛이라면 걍 오리지널 먹는게 낫다는 결론. 

남편이 자주 간다는 집 근처 분식집. 남편은 맛있어했지만 저 라볶이 너무 맛없어서 급실망했음.ㅋㅋㅋ 

집에서 숏파스타 삶아서 미소소스 넣고 파스타 볶았다... ㅠㅠ 배고파서 빨리 밥 먹고 나가야되는 날에는 빨리 해먹을 수 있는 파스타가 최고인듯... 

간만에 시켜먹은 닭강정. 여긴 양념이 너무 맛있는데, 간장양념도 나름 괜춘한 편. 남편이 나보다 더 맛있게 먹었다 ㅠㅠㅋㅋ 

맥날 신제품이라고 나왔던것들 모두 먹어봤던 날... 맛없더라. 타로파이는 좋아할만한 분들은 좋아할 거 같은데 저는 안그랬고요... 분유냄새 오져서 저 이거 한 입 먹구 토해버림....^ㅜ^....... 번을 바꾼다고 해서 또 맛있진 않고 아무튼 엉망이라 이 날 이후부터 맥날은 다신 가지 않고있음...

스타벅스 할로윈 한정 마카롱들... 민트초콜릿맛은 민트맛 가미된 가나슈가 들어간건데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었고 호박맛은 얼레 이게 호박인가 싶을 정도로 맛이 애매모호... 

10km 걷기 하고 온 날 처음으로 궁금함을 못 이기고 시켜 먹었던 곱창떡볶이. 소곱창 + 돼지삼겹살 추가된 버전인데 이 날 삼겹살이고 곱창이고 영 상태가 안좋았더라 ㅋㅋㅋㅋ 

어느 날 삼겹살 구워먹구싶다고 말했더니 남편이 고기를 사줬다. 곁들이로 주셨던 피클들이 너무 취향이었고 고기는 조금 비싸지만 맛있었다 :9

순대국 먹으러 남편 따라 갔다가 내 순대국에서 머리카락이 보글보글 끓고있는걸 보고 한 술도 뜨지 못했다. 머리카락 걷어냈고 그거 나왔다니까 남편이 휴지에 쌌는지 어따 뒀는지 그걸 치워버려서 머리카락 나왔다고 매장에 얘기조차 못했다. 손도 한 번 못대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토할거같은 얼굴로 있으니까 남편이 집에 그냥 먼저 가라고 짜증내서 혼자 일어나서 집으로 돌아갔다. 남편이랑 이 날 있던 일로 이야기를 좀 했는데 순대국집에서 머리카락 나오는 일은 종종 있다고는 하는데 내가 운이 좋았던거 아니냐는 말을 들었는데 너무 열받더라. 이때까지 음식 만들던 업장들이 위생적이었다는 걸론 생각이 닿지 않은건가.. 

결국 그 머리카락 나온 순대국 못먹고 걍 구로디에서 가산동으로 넘어가는 길목쯤까지 쭉 걸어내려와서 노브랜드 버거에서 밥을 먹었다... 핑거포크 최고야 너무 맛있어...ㅠㅠ! 

어느 날 양고기 양꼬치가 궁금해서 남편에게 양꼬치엔 칭따오 이러면서 이야기를 했더니 데려가주었던 양꼬치집.. 양등심이랑 양갈비랑 쯔란묻은 양꼬치, 사진엔 없는 볶음밥, 옥수수 온면을 먹었다. 여기는 램만 취급하는데라서 머튼에서 날 법한 냄새는 거의 안 났음. 남편도 나도 맛있게 먹고 왔었다 :3

까르보나라 토스트를 해 먹었고 너무 욕심을 부려서 흰자가 좀 새버렸다...ㅠㅠ ㅋㅋ 그런데 계란흰자 묻은 부분은 굉장히 빤딱하게 구워졌고 또 고소해서 좋았다. 저렇게 해서 먹어놓고도 위에다가 마요네즈 왕창 뿌려먹은 나... 이 날은 엄청 열심히 운동하러 걸어다녔다 ㅠㅠㅋㅋㅋㅋ 

남편과 내가 애정하는 닭강정집의 파닭이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나한텐 엄청 잘 맞았지만 남편은 별로였나보다.. 하긴 여기 겨자가 너무 쎘지...ㅠㅠㅠㅋㅋ

반차내고 남편네 회사로 놀러간 날 혼자 점심으로 먹었던 봉피양의 물냉면.. 면만 다 먹었다. 육수가 좀 다시 생각나는 맛이기는 한데 다시 사먹겠다고 하기엔 14000원의 가격이 압박이라 다신 안 사먹을 것 같다. 

남편네 회사건물 밑에 있는 선셋스트리트에 위치한 베질루르 티룸의 홍차아이스랑 칵테일같은 무언가. 매장 전구가 너무 열을 뿜어내서 숨도 못쉬는 와중에 음료는 손이 더  안가는 맛이었고 홍차아이스는 참 맛있었는데 결국 다 못먹음ㅋㅋ

남편이 크리스탈제이드에 데려가줬는데 딤섬이... 맛있긴 맛있는데 ㅇㅇ... 남편이 먹은 파국수는 맛있다길래 먹어봤더니 어 이런 맛도 있구나 ^^.... 정도 싶은 심정의 맛없다고도 맛있다고 말하기도 좀 힘든 모호한 맛이고 여기 마파두부 별로였다.. 맛없는건 아닌데 녹말물이 지들끼리 뭉쳐있어서 떡져있더라. 재방문 안함. 

집으로 걸어가는 길에 있던 모 스시집인데, 튀김이 구성에 있어서 그거 나올때까지 앉아서 기다렸더니 본식사 끝나고도 20분 넘게 앉아서 기다렸는데 그 때까지 안주셔서 식당 직원한테 말했는데도 안주셨고, 나중엔 스시 쥐는분께 구성 안나왔다고 말하니까 그제사 튀겨주신다고 기름 올리신다고 미안하다고 하셨음ㅋㅋㅋㅋ 전반적인 스시상태는 그냥 그랬음. 동네에 한 두 곳 있을 법한 프랜차이즈 초밥집같은 느낌. 

남편이 쌀국수 먹고싶대서 부천 스타필드 가자길래 나는 팟타이, 남편은 양지쌀국수? 이렇게 먹고왔다. 매장에 초파리 너무 굴러다녀서 좀...그랬고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다시 가고싶진 않더라. 

술 사러 간 김에 와인 구경했는데 이거 너무 라벨이 귀여워서 살 뻔했다. 

회사에서 점심때 먹으려고 샀던 후렌치파이 딸기잼 샌드위치.. 보이는 그대로의 맛에 가까웠다. 무려 저기에 샌드된 노란건 계란지단이었는데 맛은 있었지만 다 먹고나서 빵질만 조금 더 좋았으면 거의 홍루이젠에 가깝지 않았나 싶었음. 

간만에 먹은 반올림 피자샵의 하프앤하프. 통마늘 불고기랑 파인애플로 반반 :9 피클도 소스도 피자도 다 맛있었다! 

코스트코 갔던 날 점심으로 먹었던 다원국수의 비빔국수 :9 너무 오랫만에 좋아하는 맛의 국수를 먹어서 행복했다! :3

가격이 너무 무서웠던 40년 싱글몰트 위스키. 이거 산 사람 있을까....?! 괜히 궁금하다

쿠팡이츠로 주문해서 먹었던 열잡채랑 오코노미야끼. 열잡채는 인기메뉴래서 샀는데 인기메뉴라는 납득이 가지 않는 맛이었고, 오코노미야끼는 맛은 있는데 진짜 먹기 불편했음. 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5천원대라서 너무 싸고 맛있어서 저 오코노미야끼만 또 먹고싶어질 것 같다. 

아는 언니가 먹다 남은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으로 치킨마요 해먹으면 정말 맛있다길래 시도해봤더니 너무 맛있었다. 치킨 남으면 이렇게 해 먹어봐야지 ㅋㅋ

참치김밥 너무 먹고싶어서 먹으러 갔다가 라볶이도 시켜먹었다.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 남겨버렸지만 너무 맛있다. ㅠㅠㅠㅠ

남편한테만 맛없었던 짜장면집.. ㅠㅠ 나는 뭐 맛있게 먹긴 했는데 여긴 탕수육 소스에 초를 너무쳐서 셨고, 서비스 케이크는 사실 맛은 기대도 안 했지만 내가 만든것보다 더 맛없는 집이라 별로였고... 이런 서비스는 안 주셔도 되니까 맛에 더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다.  

할로윈 한정 음료 진짜 맛없다... 이 이후로 나왔던 크리스마스 한정 음료였던 팝콘 올려주는 음료도 별로였던 거 같은데 ... 아무튼 요새 한정음료는 별로다. ㅠㅠ

프레스버터샌드 매장이 재고소진으로 조기영업종료 해버려서 분노에 찬 나머지 그 날 저녁에 홧김에 곱창 왕창 집어넣은 옵션의 떡볶이를 주문해 먹었다. 곱창 많이 넣으면 너무 좋다... 남의 내장 못 잃어 최고야... ㅠㅠ

건강검진 다녀오고 나서 먹었던 알로하포케의 스파이시타코 포케(에다마메, 날치알, 반숙란, 콜리플라워라이스 옵션)+칠리스프s+퓨어버블... 

퓨어버블은 그냥 이런 탄산음료도 있구나 싶은 좀 미묘한 맛이었고, 칠리만 맨날 집에다 들통으로 배달시켜 먹고 싶은 특이한 맛, 그리고... 포케는 내 취향이었다 'ㅠ') 워낙에 문어를 좋아하기도 하고 콜리플라워라이스도 좋아하기도 하다보니 이런 조합은 최고였음. :9 히히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두유맛 호빵이 나온다길래 궁금해서 CU에 제품 깔리길 기다렸다가 구입한 삼립의 삼육두유 호빵이다. 이번에 삼육두유 콜라보 들어간 제품은 두유띵작롤, 호빵, 아이스크림콘, 모나카 이렇게 본 것 같음.  

원료 및 영양정보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 제품은 띵작 삼육두유 롤 리뷰할때 썼듯이 논 비건 제품이다. 

제품은 바로 렌지에 넣고 칭칭 돌리고 꺼내면 되는 스팀팩 공법을 이용한 낱개포장 제품이라 조리 후 취식이 간편함.. 그리고 지금보니까 바닥 유산지에도 삼육두유 로고 패턴들어간거 귀엽다 ㅋㅋㅋ

반으로 가르면 약간 찐빵 특유의 발효취 살짝 나지만 두유향도 연하게 올라오는 빵 기지, 그리고 크림쪽에서 묘하게 두유냄새가 폴폴 올라오는데, 맛은 걍 호화전분에서 느낄 수 있는 듯한 몽글몽글하면서도 보들보들한 질감을 가진 두유향이 나면서 삼육두유 특유의 단 맛이 올라오는 그런 크림.. 삼육두유 좋아하면 한 번은 먹을만 한 듯 싶고 나는 은근 맛있게 먹었다. 뭐 적당히 잘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