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구입한 군옥수수맛 땅콩이다.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예전에 맛있게 먹기도 했고 한때 회사에 풀었을 때 인기있던 제품이기도 했는데, 이번엔 땅콩 버전으로 나왔길래 구매해봤다. 역시 이번제품도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 ㅠㅠ 

봉투 밑면. 땅콩깍지랑 옥수수가 패턴화 되어있다. 

아몬드 버전일 땐 옥수수 밑둥을 아몬드가 들고 달리는 일러스트였는데, 땅콩일땐 땅콩과 옥수수가 잔뜩 들어있는 그릇을 옆에 둔 채 서있는 일러스트로 꽤 큰 차이가 있음 :3 아 귀여워... 

아몬드때랑 비슷비슷한 느낌으로 콘팡이랑 땅콩이 함께 나온다 :3 

자세히 보면 시즈닝 입힐 때 땅콩들끼리 죄다 븥어버려서 한 몸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유독 땅콩버전에서 많이 발생하는 거 같지만 이게 먹는데엔 크게 지장은 없어서 그냥 먹도록 한다. 땅콩일때의 맛은 같은 시즈닝에 아몬드는 고소한 맛이 강하다면, 땅콩은 땅콩 특유의 달콤함에 살짝 더 붙어서 어 조금 더 달고 짭조롬하다?? 싶은 느낌이 없잖아 있음. 하지만 이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고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군옥수수맛아몬드를 맛있게 먹었다면 추천할만 한 제품이고.. 맛있게 잘 먹었다 :9 

 

* 구매했을 때 1+1행사중이었어서 ... 1봉지 안 뜯은건 업무메이트 1에게 선물했는데 가족들과 꽤 맛있게 먹었다는 소감을 남겨주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