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6월 신제품으로 출시된 오리온의 마켓오 라인에서 발매한 감자톡 허브솔트맛이다. 

감자를 쌀가루, 전분을 넣어 반죽해서 가늘게 튀겨 낸 다음 허브솔트 시즈닝으로 처리한건가.. 

유탕제품이라 그런 것도 있지만 일단 탄수화물덩어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은 점도 있어서 칼로리가 높은 편이다. 

한 봉지의 절반쯤 들어있는 편이었는데... 뭔가 살짝 짭조름한 향이 진하게 올라온다. 근데 내가 기대한 그 향과는 좀 다른 느낌으로 짭쪼름한 향 같다.. 허브솔트는 이런 느낌의 향이 아니지 싶은데...

길이가 가느다란게 얇은 나뭇가지를 닮았다. 여기에 방울토마토를 곁들여 꽂아두면 나무열매 같으려나 싶을 정도.

잘 보이도록 확대해봤는데.. 소금 진짜 많이 묻어있고 기대한 허브솔트랑은 맛이 좀 다른 편.. 뭐라그래야되나? 고기구울때 쓰는 허브솔트의 맛과는 살짝 다른 편인데 이게 무슨 허브일까 싶어서 아무리 떠올려보려고 해도 이게 무슨맛인지 도통 감이 오지 않는다. 뭔가 좀 나쁜쪽으로 찝찌름한 맛이 허브솔트 시즈닝과는 다른 맛이 느껴지고.. 암튼.. 이 찝찌름함이 가시고 나면 감자의 풍미가 도드라지게 느껴지더라.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도 좋고 감자맛도 잘 느껴지는게 좋긴 했지만 시즈닝이 덜 짜고 허브풍미가 조금 더 진했어도 좋았을 법 했다. 

 

적당히 잘 먹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