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그룹 로고가 찍혀나온 CU 신제품이 있어 구입해보았다. 매콤떡볶이랑 크림떡볶이 2종이 발매된걸로 아는데, 크림떡볶이는 따로 촬영하진 않았음.. (먹다 남은 토마토소스에 담궈서 로제떡볶이를 해먹었어서 재구매 해서 포스팅 다시 할 듯.)

파기름을 넣었다고 하는 점이 나름 괜찮은 듯. 저 구멍떡이 조금 애매하긴 한데, 제조사에 따라서는 저 떡이 그냥 찹쌀떡처럼 녹아버려서 입안에 찐득하게 붙는 경우를 경험한 적이 있어서 좀 먹기가 그럴 때가 있다.

제품 제조사는 세진식품이라는 업체인데 여기는 분식에 쓰이는 면이나 떡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라는듯.

구성. 떡볶이 양념, 떡, 스푼 3개가 들어있다.

떡볶이 양념은 윗부분에 기름이 들어있고 아래로 양념이 들어있는 상태였는데, 봉투는 웬만하면 가위질 해서 뜯는 편이 좋을 것이다.. 그냥 손으로 붂하고 찢었다가 옷에 빨갛게 기름으로 물들어서 난장판이었거든..ㅠㅠ 

아무튼 뚜껑을 적당히 반쯤 씌운 뒤에 전자렌지에 땡! 하면 끝. 구멍떡의 구멍 사이로 국물이 쏙쏙 스며들어 있다.  맛 자체는 주정처리 떡 특성상 생기는 신 맛이 국물에 녹아있는 편이라 민감한 사람은 이 국물에서도 신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그 외에는 전반적으로 파기름 넣어 볶아 낸 닭도리탕 연상되는 양념 맛이었다. 닭고기라도 좀 넣어서 같이 먹었으면 닭떡볶이 풍으로 먹을 수 있지 않았을까 싶었다. 다만 여기 사용된 구멍떡이 예전에 경험한 적 있던 그 ... 좀 .. 녹는듯한 질감의 떡이더라..  이 점을 빼면 맛은 나쁘진 않았던 것 같음. 이 국물맛으로 밀떡버젼 내주면 사긴 할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