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GS에는 전혀 입고되질 않아서 못찾다가 회사 건너편 블럭의 GS에서 발견하고 구입할 수 있었던 미원 팝콘이다. 포장디자인이 너무나 미원스러우면서 팝콘스러운 이미지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사지 않을 수 없었다.

제조사는 커널스 팝콘. 한국에서 팝콘브랜드로 제일 알려져 있는 업장이라 이 업체의 팝콘이라면 조금 믿음이 가는 편. 유통사는 대상. 여기는 청정원이랑 미원이 회사명보다 더 잘 알려져 있을 듯.

잘 튀겨진 팝콘...뭐 맛은 그냥 소금뿌린 팝콘 거기서 더 느껴지는건 없는데 처음엔 아 그냥 아는 그 맛이네 짜고 고소한 그 맛.. 이러다가 이틀만에 한 봉지 다 비웠음ㅋㅋㅋㅋ 어딘가 기름 쩐 내 없이 눅눅진 느낌 없이 계속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니까, 단 걸 먹다가도 이걸 한 두 알 집어먹다가 어느 순 간 한 줌씩 입 안에 털어넣는 그런 심플하면서도 고소한 맛... 아는 맛이라서 더 연상 가능한 맛이면서, 호불호 없이 괜찮은 맛.. 다만 굳이 이걸 살 필요까지는 없지만, 기름냄새도 덜 나고 나름 입에 잘 맞았던 점 때문에 재구매 할 듯. 적당히 잘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