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네 회사건물 밑에 있는 롯데마트에서 발견했지만 그 날 들고 간 가방이 작아서 사진 못했고 쿠팡에서 구입했던 생미쉘의 초코브라우니랑 화이트브라우니다. 

원료 및 영양정보... 1개당 칼로리가 약 147kcal, 146kcal 인데 크기에 비해 열량 높아서 무시무시해! 

각 박스당 이렇게 생긴 낱개포장 제품이 7개씩 들어 있다. 

꺼내면서 안 건데 엄청 기름지다.. 낱개포장 비닐 안쪽이 기름기가 느껴질 정도로... 보이는건 건조해 보여도 절대 건조한 제품이 아님... 기름부자인 과자... ㅋㅋ 손에 조금만 과자가 닿아도 손이 번들번들해질 정도로 기름졌다. 

질감은 겉은 버석한 느낌이고 속으로는 질척하고 기름졌단 느낌이 강함. 부드럽다...라는 표현을 쓰기에는 미묘하고 겉이나 속이나 수분감 없이 기름기로 도배된 느낌. 

일단 맛 자체는 생각하면 할 수록 아메리카노를 곁들이지 않는 한 죽을만큼 느끼하고 달다. 근데 맛없는건 또 아니고 보이는 만큼 예상 가능한 달달하고 버석거리면서도 끈적하면서도 끝맛이 살짝 너티하고 고소한 그런 브라우니었다. 다만... 이건 취향인 사람이면 맛있게 먹을 것 같긴 한데 나는 아니었고 한 번 먹은걸로 만족함. 적당히 잘 먹었다. 

 

* 이 제품 사고나서 다음날 컬리 들어가서 장볼려니까 똑같은 제품을 팔고있더라. 그럴 줄 알았으면 걍 다 컬리에서 사는거였는데 ㅋㅋ...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