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는 꽤 되었는데 드디어 포스팅 하는 길림양행 민트초코맛 아몬드다 :3 민트초코 테마답게 민트초코 크림을 머리에 쓴 아몬드랑 박하잎을 모자에 꼽은 아몬드가 몹시 귀엽다...!

뒷면일러스트는 민트초코 씬 바크랑, 아몬드, 민트초코아몬드, 아몬드 캐릭터의 구성인데 이것도 너무 귀여웡...ㅠㅠ 제품 밑면 사진은 안 찍긴 했지만 밑면엔 민트초코아몬드랑 민트초코 씬 바크 패턴이 인쇄되어 있더라. 아무튼 귀여워... 원료정보는 위 이미지 참고하면 될 듯. 

뭔가 메추리알의 미니어처같이 생긴게 나왔는데 푸른기가 도는것조차 똑같아! 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약간 진하게 감도는 민트향이 느껴져서 좋았다.  

민트초코 아몬드... 가까이서 보면 납작한 점을 빼면 공룡알 초코볼처럼 생겼다. 

단면, 아몬드의 겉면은 슈가코트 된 상태고, 그 위로 초코크림 코팅, 그 위로 민트초코색 크림 코팅+초코조각 코팅이 된 상태인데, 민트향이 강하고 시원해서 좋았다 :3 민트초코 조합이 아몬드로 나오긴 할까 항상 생각만 했는데 이렇게 민트초코맛으로 내줘서 너무 기쁘고 좋았다. 지금 먹고있는거 다 떨어지면 또 구매 할 예정이고 맛있게 잘 먹었다! :9 

 

 

* 딸기요거트 아몬드는 계속 개발중인건지 안나오고 체리쥬빌레 마카다미아, 티라미수 마카다미아, 제주말차 아몬드가 신제품으로 나왔더라 ㅋㅋㅋㅋㅋ 이건 시간 나면 또 포스팅 할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