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국밥에 라면을 말은 제품이 있다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다. 부산은 태어나서 두 번 갔지만 돼지국밥은 단 한 번 밖에 먹어보지 못해서 사실 어떤 맛인지 좀 가물가물하지만 궁금함은 못 참지!:3

원료 및 영양정보. 돼지돼지한 재료들.. 돼지돼지한 영양정보... 아침 한 끼 먹기엔 든든한 양이라면 저 열량도 납득 가능한데 그렇지 않다면 너무 화가 날 것만 같은 제품이다.

구성품. 조만간 리뷰할 2인분짜리 제품이랑 비교해보면 계란과 정구지가 구성품에 없음. 그러면서 구성이 꽤 많지만 조리법은 간편한게 어찌 보면 장점이더라. 동봉된 다대기가 쿠팡의 곰곰 순대국? 거기에 들어간 다대기랑 비슷한 물건 같은데, 맛 별로였던 것 같다.

혹시 몰라서 조리용기는 한 번 흐르는 물에 헹궈 준 다음, 전자렌지에 함께 조리해야 하는 건조 파, 고기, 유탕면, 분말스프를 함께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전자렌지에 조리해준다.

다 된 모양새는 이미지가 좀 많이 다르지만 나름대로 냄새는 괜찮다. 느껴지는 냄새엔 돼지비린내도 거의 없어서 좋았다.

다만... 고기조각이 자기들끼리 뭉쳐서 떨어지지 않는단 단점이 있다.ㅋㅋ 뭐 그 점 빼면 괜찮았던 듯. 

다대기를 올려 섞지않은 국물과 면은 꽤 걸쭉하다. 그리고 살짝 느끼하면서도 담백함이 잔잔히 퍼져 있었다. 

1인분 고기가 나름 얇게 저며져 들어가 있는 부분도 마음에 들고.. 하지만 돼지국밥은 이런 맛이 아니다 싶은 기분은 들고.. 돼지국밥을 한국식 돈코츠 라면으로 재해석한 라면이라고 생각하면 나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대기 풀면 별로다. 뭔가 담백한 맛에 조금 더 짠맛이 가미된 느낌인데, 이게 다대기가 짠맛이 더 강해서 소금기가 장난아니게 되버림. 절대 넣지 않길 바람.ㅠㅠㅠ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번엔 이 제품의 2인분 패키지 리뷰를 할 듯... :9 

 

* 먹다남은 삼겹살이나, 보쌈(양념묻은거 말구 그냥 보쌈고기) 같이 넣고 끓여먹어도 나쁘진 않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