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걸려서 오늘도 코를 벅벅긁고 키트로 검사했으나.. 코로나는 5일가지고도 치료가 안된단게 어이가 없었다ㅋㅋㅋㅋ

룸메간호하다 옮아서 약만 벌써 10일치 받은거 같은데 8일차인데도 연하게 1줄 나오는거 진짜 빡침.. 룸메는 2주 지나서야 겨우 다 나았던데.. 나도 그렇게 오래가려나 싶고 살짝 걱정되고ㅋㅋ 그래도 첫날~5일차보단 덜아프긴 해도 아직은 기침이 잦고 집중 잘 안되서 힘들다.

아파하는 나때문에 룸메가 잠깐이라도 좀 깨있을때 겜이라도 잡으라고 스이카게임 사줬는데 그거 할 때 만큼은 조금 집중하느라 아파서 느끼는 고통에 집중하지 않게되서 덜 아픈거 같다. 다른 병원도 가야하는데 한 줄 안 나오면 어디 나가기도 힘들고.. 에휴... ㅜㅠ 얼른 나았음 좋겠다.. 병원좀 가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