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 갔다가 구입한 체리쥬빌레 마카다미아다. 홈플에서 이거 말고도 티라미수 마카다미아도 판매중이었는데 이건 1개밖에 안 남아서 구입하기 애매해져서 체리쥬빌레맛만 사왔다. 체리분태랑 체리분말이 들어가 있어서 체리향 퐁퐁 날 것 같은 느낌이라 기대된다 :9 글구 체리색 헬멧 쓴 마카다미아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ㅠㅠ 

원재료 표기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 제품 파우치가 큰파우치가 아니라서 그런지 뒷면에 원래 있었어야 할 일러스트가 없이 로고만 있어서 아쉽다. :( 힝.. 

바닥쪽 패턴은 마카다미아볼 단면과 체리 일러스트로 채워져 있다 :3 

한 봉지 뜯어봤는데 약간 체리마루 냄새랑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 비슷한 향이 남. 그리고 크기가 균일하지 않고 반쪽만 들어있거나 1.5개의 마카다미아가 길쭉하게 한 개를 이루고 있거나 묘하게 들쑥날쑥하고 불규칙한 모양을 하고 있었다. 그 외에는 체리가 잔뜩 들어있어서 아 약간 체리쥬빌레 느낌이구나 싶은 모양이었음.

단면, 크림층이 두껍게 발려져 있어서 상큼하고 향긋한 체리향을 즐기다가 기름진 마카다미아넛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었지만, 마카다미아넛이랑 이런 후르츠크림이 생각만큼 잘 어울리진 않는다고 느껴졌다.. 두 맛이 굉장히 따로놀아서 서로 어울리지 못한다는게 문제라고 해야되나.. 그래도 맛 없는건 아니라서 다 먹긴 먹었지만 이 맛이 체리랑 어우러질만한 맛이 아니었던터라 아쉬웠고 뭐 그래도 겉면 체리크림은 취향이라 또 생각나면 사긴 살 듯.. 잘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