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배송으로 주문했던 몽쉘 코코넛&밀크커피맛이다. 여름한정 제품으로 나온것 같은데 예상은 가능한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을지 궁금해서 주문하게 되었다. 얼려 먹는게 맛있다고 어필하고 있는데 이거 먹었던 날은 찬걸 먹지 못하는 상태라 ㅋㅋㅋ 그냥 있는 그대로 먹기로 했다. 

영양정보. 1개당 140kcal, 전체 1,680kcal정도. 

원료표기.. 커피향도 들어가지만 커피도 들어가는데, 원료표기나 영양정보 내에 카페인이 어느정도 들어갔다 라는 이야기가 확인이 안됨.. 혹시 모르니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섭취를 피하는게 좋겠다. 

코코넛 밀크커피맛 몽쉘의 활용법.. 빙수 토핑으로 써도 되지만 10초 돌린 몽쉘을 아이스크림에 얹어먹는것도 뭐 나쁘진 않나보네.

개별포장은 밀크커피라고 써야하지만 제품에 들어간 코코넛나무와 코코넛 일러스트 때문에 코코넛&밀크 라고만 기입된게 재밌다. 뭔가 말리부 느낌나...ㅋㅋㅋ 라고 생각한 찰나에 기억났는데, 이 제품은 2016년에 여름 한정 제품으로 발매했던 코코넛&밀크를 그대로 활용한 대신 바탕색만 더 진하게 만든 것. 

꺼내보면 몽쉘 봉지 열었을 때 나는 알콜끼 느껴지는 냄새가 살짝 올라옴. 윗면 패턴은 일반 몽쉘하고 동일하다. 

단면.. 모든 제품이 다 저런 모양으로 들어간 코코넛 시럽 있는 부분 찾기가 힘들 정도로 엄청 얇게 퍼져 있다 ㅋㅋ 맛은.. 예상 가능한 편인데, 그냥 커피향 캔디에 코코넛향 같이 들어간 맛이고.. 개인적으로 코코넛 들어갔던 코코넛 밀크보단 이게 더 맛있었다. 약간 코코넛 향이 옅은 편이지만 그래도 사각거리는 크림의 식감 안에서 커피향이랑 같이 어우러져 그럭저럭 괜찮은 조합이라고 느꼈음. 적당히 잘 먹었고 재구매는... 소량패키지 발매한다면 구매할 거 같긴 하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