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홍보용 합성일러스트때문에 SNS에서 핫한 오예스 신제품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다. 

그 핫했던 이미지가.. 이거 같은데 ... 이디야도 . 심지어 이디야는 자사 촬영이미지도 옛날에 찍어서 합성한거 보낸건가... 저 이미지 낯익은데.. 뭐 아무래도 제품이 돋보여야 하는게 우선이다 보니까 저렇게 합성한것 같기도.. 그건그렇고..난 저 제품일러스트의 크림상태가 이상한게 신경쓰인다...ㅠㅠ ㅋㅋ 실제로 크림부분이 좀 특이하게 이중으로 되있길래 화이트크림 밑으로 다른 크림부분이 있나 싶어 걷어봤지만 그런건 없어서 저게 뭐지 싶더라. 만약 저 화이트크림 밑의 무언가의 시럽이 콜드브루 시럽이라면 조금 실망스러울듯... 

영양정보.. 1봉 135kcal 1,620kcal 이네. 

원료표기... 제품이 콜드브루를 원료로 하다보니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이제품은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는듯. 

박스디자인이랑 비슷한 색감의 낱개포장비닐.. 박스에서는 조금 더 노란색이 도드라지는 파란색 윗쪽 띠 부분이 비닐포장에서는 색이 살짝 죽어있다.

꺼내보면 살짝 커피향 비슷한 향이 살살 올라옴.

저 크림 외에 다른 크림이 나오진 않았고, 우유맛 버터크림같은 느낌으로 살짝 기름진 느낌이 없잖아 있다.. 뭐 크림이니까 기름진건 당연하지만.. ㅋㅋㅋ 아무튼.. 맛 자체는 콜드브루라고 특정짓기보단 걍 커피시럽 발린 초코시트+우유향 크림 + 초코크림 코팅 이 조합이라 약간 카페모카가 더 많이 연상되더라. 전체 재료를 콜드브루라고 단정짓기엔 미묘하고 그냥 향 자체는 커피향..일뿐인? ㅋㅋ 이름만 콜드브루일 뿐인 오예스였다. 개인적으로 이런 커피 맛이 가미된 시트가 초콜릿 맛을 한층 더 깊게 만들어 줘서 나름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고.. 이제품은 꽤 맛있게 먹은터라 재구매 할 듯 :9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