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구입한 카스테라칩이다. 아마도 카스테라에서 수분만 날려 과자로 만든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뭐 뻔한 맛이겠지만 궁금해서 구입하게 되었다. 

원료 및 영양정보. 난 이거 적게 들었음에도 열량이 ...ㅠ 열량이다보니 두 세 번 정도 나눠서 먹었다. 제조업체는 나름 채식라면 관련으로는 은근 인지도 있고 유기농 식재료를 쓰는걸로 알려져 있는 새롬식품. 

카스테라 칩이라서 평범하게 카스테라를 생각하면 꼭 떠오르는 갈색의 마이야르층도 같이 있길 바랐지만 그런거 없고 그냥 케이크층만 딱 잘라 넣은상태. 거기에 뭔가 파슬리같은 파란 물질같은게 뿌려져 있긴 한데 이게 뭔지 모르겠음... 심지어 이마트몰에서조차 이 파란가루의 정체를 묻는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뭔지 모르는 가운데.. 또 맛은 괜찮네? ㅋㅋㅋㅋ 맛은 예상가능한 부분이긴 한데, 카스테라의 윗부분을 다 떼고 시트를 잘 건조시키면 이런 맛이 나지 않을까 싶은 그런 맛이었음. 고소함도 어느정도 있고 맛도 나름 괜찮아서 간식으로 천천히 야금야금 한 두 조각씩 먹으면 나름 괜찮았던듯. 다만... 단점이 있다면 엄청난 양의 부스러기와 마주해야 한다는 점. ㅋㅋㅋ 이거 빼면 나름 먹기 괜찮았던 듯  하다. 맛있게 잘 먹었음.  

 

* 아아메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