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게도 이 제품은 두 번이나 사서 리트를 해야 했던 제품이었다. 

콜라보 제품 나왔단 뉴스 보고 처음 사서 리뷰를 쓰려고 사진을 찍은 물건은 인스턴트면 사출기 문제로 이물질이 함께 묻은 상태로 발견되서ㅠㅠ 의도치 않게 그 라면은 다른 제품(크림까르보불닭) 리뷰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ㅠㅠ.... 아무튼.. 이 제품은 발매시점 이후로 11월까지만 판매하는 제품이고 메이저 3사(GS25, CU, 711) 에서 판매하는거라 다른곳에선 구매 불가하고, 수량한정으로만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이 제품을 어떻게든 구할라고 여기저기 돌았는데 우리동네엔 없었지만 신도림 근방에선 파는 곳이 있어서 다행히 구매할 수 있었다 ㅠㅠ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하면 치킨 쿠폰이 함께 들어있음. 입력하면 랜덤하게 몇천원 할인 쿠폰이 나오는 것 같은데, 배민을 써 본적 없는 유저라면 한 번 먹어보고 치킨 저렴하게 주문하는것도 가능할듯. 

원료정보. 굴소스 베이스에 간장이랑 케찹, 하바네로시즈닝과 청양고추 시즈닝으로 조금 매콤한 맛을 더한 제품인가?

영양정보..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 

건더기는 컵 안에 다 들어있고 스프, 유성스프, 쿠폰 이렇게 3개가 함께 들어있었다. 

다 익은 면은 물을 버리고 나서 소스랑 유성스프를 붓고 비비면 끝. 

다 비벼봤는데 냄새는 간장하고 굴소스 기본 베이스로 달콤짭짤하게 올라오는데 약간 갈비치킨같은데서 비슷하게 날 법한 냄새가 나더라.

맛 자체는 그냥 단짠단짠에 아주 미세하게 매운 맛이 가미 된 간장+아주 약간 굴소스의 맛이 퍼져있다. 단맛도 어느정도 과하지 않게 적당해서 나름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남은 치킨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린다. 갈비양념이나 바베큐치킨 안매운쪽으로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긴 하넹..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다 :9 

 

* 삼양의 경우 라면에서 이물질 발생 시 [이물질 확대사진+이물질이 발견된 상황사진+라면 바닥면 사진+제품라벨사진]이 확인 가능한 사진을 모두 첨부시 상황에 따라 제품회수 하지 않고 클레임 처리가 되는듯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