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여기저기서 자주 보긴 했는데 살까 말까 망설이다 결국은 구매한 조안나 팝콘이다

팝콘 통 디자인은 조안나 바닐라 리치맛 용기와 동일한 디자인을 사용한 듯 하고 원래 밑쪽엔 아무 것도 없는데 이 제품의 실물사진을 깔아둔게 포인트인가 싶음.  

원료 및 영양정보.... 아무래도 제품이 바닐라크림과 카라멜로 덕지덕지..한 제품이라 그런가 그람수 대비 칼로리 높은 편. 제품 제조는 커넬스 팝콘으로 유명한 제이앤이에서 진행했다. 

꺼내보면 인공적인 바닐라향+ 바닐라아이스크림 냄새.. 설탕녹인 달달한 냄새 이런게 복합적으로 퍼져있다보니 인공 바닐라향에 비호감인 분들한테는 좀 별로일 가능성 있음..ㅋㅋ... 난 저 종이 뜯고나서 이게 뭔 뜨악한 단내야 싶었음ㅋㅋㅋ 

팝콘은 바닐라크림이 묻어있는 조금 두꺼운 희끗한 팝콘과, 카라멜 코팅이 되어 있는 팝콘 두 가지인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을 떠나서 씹히는 질감도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괜찮다. 카라멜 부분은 뭐 코팅된 부분덕분에 바삭한것도 있고 말이 카라멜이지 저 부분도 약간 바닐라향 느낌의 코팅이 되있는 느낌이라 ㅋㅋㅋ 먹는 내내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다. 인공 바닐라향 좋아하고 팝콘도 좋아한다면 한 번은 먹어볼만한 제품인듯. 적당히 잘 먹었다 :9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