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조금 떨어진 주유소 내 입점된 씨유에서 큰제품을 팔고있길래 궁금해서 구입해 보았다. 어차피 2인분이라 맛은 뭐 저번의 복돼지면 1인분과 다를 것 같진 않다고 생각했지만 그건 아닌 것 같고, 기존 1인분은 부추가 없었는데 여긴 부추가 들어있는 점이 다른 것 같아 맛은 살짝 다르겠구나 싶더라. 

 

 

5분이면 완성이라니... 꽤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건가. 2인분인데도? ㅋㅋㅋ 

 

 

원료 및 영양정보. 1인분의 조리법은 전자렌지로만 진행한다면 이 제품은 직접 끓여서 조리해야 한다. 따로 끓일 수 있는 냄비가 제공되지 않으니 적당한 조리도구가 있는지 생각하고 구매하는게 좋을 듯. 

 

 

제품 내 구성품. 스프 2개, 사리면 2개, 반숙란 1개, 고기팩 1개. 이 제품에 사용된 사리면도 오뚜기 제품인데, 저 반숙란도 오뚜기 제품임. ㅋㅋㅋㅋ 

 

 

일단... 조리법대로 조리하고, 고명은 남편이 토핑해 주었다. 나는 국물을 적게 먹는 편이라 적게적게 넣었더니 남편이 비빔면마냥 국물 적은게 아니냐고 걱정함ㅋㅋ 

 

 

맛은 1인분때랑은 부추와 반숙란이 추가되면서 동결건조 파가 빠지고 조리방식의 변경점 때문에 조금 다르더라. 국물은 덜 묵직한 편. 전자렌지에서 조리할 땐 어느정도 걸쭉한 느낌에 면이 조금 푹 익은편이라면 이건 국물이 살짝 묽고, 조리시간을 조절해가면서 푹 익히든 꼬들하게 익히든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구 해야되나 ㅋㅋ 아무튼. 다대기는 여기도 공통으로 제공되긴 하지만 맛이 별로라서 이번에는 넣지 않고 끝까지 먹었는데 역시 다대기 없이 먹는 편이 나았다. 아마 또 생각나면 재구매 할 것 같음.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