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가 자기네 회사 근처 세븐일레븐에서 판다며 구해다 줬다. 가격은 3,500원이라고 하더라. 이전엔 지옥신 45만5천스코빌짜리를 마늘맛 야끼소바랑 착각해서 잘못 구매하고는 표지보고 ㅇㄴ 미쳤네 큰일남 이러면서 먹었는데, 이번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페양구 야끼소바 지옥의 매운맛 플러스 라는 이름으로 한국 미쓰이 물산에서 수입해왔다.  요샌 매운걸 날로먹진 못하기 때문에 위를 달래줄 몇 가지 간식들과 함께...했다 ^-ㅠ)

제품 정보 및 원료정보는 위 이미지 확인하면 될 듯.. ? 이젠 한국어로 표기되있어서 딱히 뭘 할게 없네.. 면이 차지하는 비중이 많다보니 칼로리는 520kcal이고..  맛만 봐선 몰랐는데 얘네 사과퓨레를 넣는구나... ㅋㅋㅋㅋ 

소스는 지옥신때랑 비슷한 느낌으로 시꺼멓고, 후리카케, 건더기 이렇게 3개로 구성되어 있다. 건더기는 평범한 양배추 건더기고... 후리카케는 이름에 붙은 이치미(一味唐からし)라는 일본 고춧가루 정도로 보면 될 것 같다. 

소스 붓기. 소스는 매운거 이전에 좀 짜던데... 소스 파우치 자를 때 고추기름으로 보이는 검은 기름이 얼핏 보였으며, 그거 묻은 가위 닦는다고 뜨거운 물에다가 가위 닦았는데 심각한 재채기와 눈물콧물을 쏟아야 했음(...)  

그냥 다 비벼서 면만 먹으면 그냥 지옥신 먹을떄랑 뭔차이지? 싶은 짜고 따끔따끔한 맛인데 후리카케인 이치미를 전부 뿌려주면 '오늘 점심은 맛있는 짜장면' 이 생각나는 비주얼이다....

이치미까지 박박 비벼서...^^.... 한입에 물어넣기.. 

다먹었고 일단 맛은 ...
불닭볶음면은 그래도 맛있게 매운 편이구나 싶었다.
야끼소바가 이렇게까지 맛없기가 힘든데, 그 힘든걸 이렇게 해내네? 그냥 쓰고 짜다.
그 매운맛이 너무 강하다 보면 떫고 쓴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데 그렇다고 여기 들어간 이치미토가라시가 생각보다 맛있었느냐? 그냥 고추에서 느낄만한 쓴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정도고 뭘까 싶을정도로 생각보다 전반적으로 맛이 ...미묘하다 ...  립플럼퍼를 쓰지 않아도 입술이 두꺼워질만한 붓기를 느낄 수 있으며.. 입 안이 엄청 뜨거워지고 격통이 한 1분 이상은 가더라. 불닭볶음면은 그래도 맛있게 매운거다 라는 생각을 함. 전반적으로 굉장히 짜고 강한 쓴 맛이 나며, 입 안을 바늘 수백개로 찌르는 정도의 통증이 있는 점 때문에... 전혀 맛있을 물건은 아니거니와 주변에 추천을 할 만한 물건도 아니며, 이벤트성의 도전과제로 한 번 쯤은 먹을 수 있겠지만 두 번은 먹고 싶진 않을 맛임. 그래도 맛있게 매웠으면 다 먹고난 뒤의 감상이 나쁘진 않을텐데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다.  ㅋ....  
 
- 먹고난 다음날 딱히 후폭풍은 없었음. 
- 간식을 준비해서 같이 찍었는데 콜라랑 옥수수샐러드만 먹고 그 외엔 딱히 먹지도 않은듯.. 
- 그래서 매운가? 라기엔 맵다고도 할 수 없고 쓴 맛이 제일 강하게 느껴짐. 먹으면서 고통받는 것에 에 희열을 느낀다면?  먹어도 될 듯??? 
- 90만 스코빌짜리도 있다고는 하던데 들어오면 먹겠지만 아마 맛은 기대를 못할 것 같다...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