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몽쉘을 그렇게까지 막 기대하고 먹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번에는 커스터드&카라멜 조합이 나왔다고 하는데다가 업무메이트 2님이 이 제품을 먹어봤냐고 물어보기도 했고, 회사사람들하고 나눠먹으면 되겠지 싶어서 구매해 보기로 했다. 

박스디자인은...  앞·뒷면이 같은 디자인을 사용하되 가로 세로 상태에 따라 정렬상태를 다르게 한 것 같단 느낌도 들고..  

사용한 원재료명...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갔는데 카라멜과 커스터드향을 넣었다고 써있는거 봐선 푸딩을 노렸나 싶음. 

영양정보. 1개당 열량이 85kcal, 전체 1,360kcal로 높은 편. 

정말 조그만 미니몽쉘... 뜯었을 때 약간 카라멜리한 냄새가 살짝 올라오는 듯한 느낌이 있음.

단면, 약간 기묘한 향이 어우러진 느낌으로 카라멜 냄새가 약간 커스터드크림류에서 날법한 계란냄새랑 살짝 어우러져서 묻혀가는 냄새가 났다...

분명 제품 이미지예에선 카라멜 리본이 있던 것 같은데 그거 어디갔을까? 

저 크림 사이에 겨우 묻혀서 ㅋㅋㅋ 거의 보이지 않는 편이었구만 ㅋㅋㅋ... 

맛 조합에서 푸딩맛을 노렸던 것 같은데 과한 향때문에 솔직히 말하면 푸딩근처도 못갔고, 커스터드향이 그나마 희박하게 나던 카라멜향을 너무 묻어버림. 맛은 그저 카라멜 맛이 더 나는 편이고.. 크림이랑 죽도밥도 안되는 조합으로 애매한 맛이 나서 이게 뭐지싶긴 함. 맛이 그렇다고 커스터드 맛이 진하게 나는 크림도 아니고... 거의 색만 저모양인것 뿐인데... 뭔가 이도저도 아닌 맛인 느낌이어서... 좀 별로였다 ㅠㅠㅋㅋ 푸딩맛도 전혀 안 나고 그렇다고 커스터드와 카라멜이 자기주장을 잘 하는것도 아니고... 아무튼.. 재구매까진 안 할듯. 애매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