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과 녹차의 조합은 음료로는 가끔 보긴 했는데, 이걸 과자로 만들어 낼 생각을 한 롯데에 경악을 하며 구입하게 되었다. 일전에 포스팅 한 커스타드&카라멜 제품과 같이 발매되었음. 거의 작년 1월 초에 쁘띠시리즈로 발매 했던 것 같은데 7월에 신제품 나온거면 약 1년 7개월만에 신규 맛으로 발매한거 같음.. 커스타드 카라멜맛은 잘 모르겠지만 이 제품은 조합 자체가 여름에 즐기기 괜찮은 조합같긴 한데 얼마나 과자로써 잘 어우러지게 내놨느냐가 관건일 듯.

박스 앞 뒷면은 디자인 배치는 일러스트랑 색 조합만 다를 뿐이지... 커스타드 카라멜이랑 똑같은 디자인으로 가는 듯 함.

원료랑 영양정보. 레몬이 일단 들어가고 녹차도 들어가는거 보니 맛은 서로 제대로 날 것 같은데... 이게 크림과 비스킷의 조합이라... 이 부분에서 너무 불안하다.

박스 옆면.. 괜히 귀여워서 찍어논 듯.ㅋㅋㅋㅋ

커스타드 카라멜은 주황색을 썼는데 여기선 레몬과 녹차의 노란색을 의식해서 단색인쇄를 한건가..

정말 작은 몽쉘.. 쁘띠 사이즈의 몽쉘이라 그저 한 입에 들어갈 것 같다. 달리 특징적인 냄새는 잘 나진 않는 것 같음. 그저 난다고 하면 이 제품 특징인 초코의 단 냄새정도랑.. 밀가루과자 특유의 그 냄새? 몹시 기분좋은 단 냄새 사이에 튀어나오는 그 냄새도 살짝 느껴짐. 

단면.... 산미가 있는 약간 무른 크림을 레몬향 크림으로 감싸고 녹차맛 비스킷 사이에 샌딩한건데, 아... 녹차향이 올라오면서 센터쪽 레몬 맛 나는 크림에 향만 나는 크림이 이렇게 교차로 섞이면서 아 이건 대체 무엇을 위한 맛이지? 무슨 맛을 표현하고 싶었던거지? 음료나 푸딩, 젤리로는 좋을 수는 있지만 나한텐 이 과자로써의 조합은 ... 비스킷도 크림도 서로 안 어울렸고, 크림조차도 안과 밖의 맛이 서로달라... 신 크림에 약간 씁쓸한 향과 맛이 있는 비스킷. 이런 조합 그렇게까지 좋아하진 않는 편이라... 다시 먹고싶지 않은 맛이었다. 차라리 같이나온 커스타드&카라멜이 더 나은 맛이었지 이건 누구한테도 추천하지 않을 맛... 그 자체다... 재구매는 안 할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