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카라멜솔티드아몬드앤프레첼이 발매되었을 때 한 봉지 사다가 술안주로 과자로 신나게 소비한 적 있었는데 그 제품의 땅콩버전이 발매되었다길래 구입해 보게 되었다. :3  일러스트는 아몬드가 땅콩으로 바뀌고 아몬드 버전의 일러스와는 같은 분위기면서 이곳 저곳 많이 바뀐 것 같다. 

카라멜리본 위에 앉은 카라멜 모자 쓴 땅콩도 귀엽다.. ㅋㅋㅋ 이 시리즈는 정말 견과류 일러스트 보려고 사게 되는 것 같다니깐 ㅋㅋㅋ 원료정보는 위 이미지 참고바람..

바닥에 사용한 패턴은 소금묻은 땅콩깍지, 마이크로프레첼과 카라멜 일러스트를 사용했는데 진짜 귀여워...ㅠㅠ

이 제품은 아몬드나 땅콩 둘 다 카라멜맛 코팅을 한 번 입은 상태에서 카라멜 시즈닝을 입고 나온 형태.. 그리고 짭조름한 프레첼맛과 카라멜맛 소스가 결합되서 단짠의 조화를 계속 느끼는 가운데 고소한 땅콩의 맛이 카라멜 향을 입고 마무리 되는 그런 맛이었다. 이 맛은 나보단 내 남편이 굉장히 좋아하는 맛이라서 구매한거 다 먹고나면 또 구매할 것 같긴 하다. 맛있게 잘 먹었다! :9 

 

* 전작인 카라멜솔티드 아몬드 앤 프레첼을 맛있게 먹었다면 이 제품도 꽤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