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겨울 한정으로 낸듯한 레어치즈 하임이다. 레어치즈 케이크가 모티브인듯 하다.

진한 치즈풍미를 더했다는듯...?!

크림치즈에 까망베르 치즈에 마스카포네 치즈 분말을 넣었다는듯 하다. 거기에 상큼함을 레몬으로 더했다.

예전엔 톱니무늬..또는 그냥 지퍼무늬로 뜯는 형태였는데 지난 시즌의 [http://bestwish.egloos.com/198173] 프로즌 요거트 하임과 동일하게 디자인 되었다.
제품 개별포장 디자인은 2종류로 지난시즌의 요거트 하임과 동일하다. 총 9개 들어있다...ㅜ ㅜ

개봉샷. 어느정도 살짝 달달하게 치즈와 레몬의 냄새가 은은히 퍼진다.

안쪽엔 약간 노르스름한 빛이 나는 크림이 들어있고 맛은 치즈케이크 맛이다. 나름 치즈케이크 맛을 잘 재현해 냈다고 해야할듯 싶기도 하고. 상큼함이 은은하게 퍼지긴 하는데 거기에 치즈맛이 부드럽게 퍼져오는 맛이었다. 재구매는 할 듯 싶다.


* 한정판이라고 하긴 하던데 왜 우리동네엔 아직 7월한정 프로즌 요거트맛이 남아도는지 의문이다.
* 치즈맛 좋아하면 먹어볼만 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